Wednesday 4 June 2014

자신에 대하여...

자신에 대하여 말씀해 주세요.

저는 에리카예요.  싱가포르에서 태어나서 6살 까지 살다가 퍼스로 가족하고 같이 이민했어요.
저는 보통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생각 하는 것을 좋아해요.
시간이 있을 때마다 책읽기를 좋아하는데 헤리포터를 너무 좋아해서 모든 시리즈를 다 읽었어요. 그래서 헤리포터 펜이 되었어요.  헤리포터를 읽은 다음에 저도 책을 쓰고 싶었지만 어려울 것 같아서 저는 나중에 다 커서 수의사가 되고 싶어요.  왜냐하면, 동물을 아주 좋아해서요…. 책을 쓰는 것 보다 수의사가 되면 제가 좋아하는 동물들을 도와 주고 희망을 줄 수 있으니까요

보다: ch 19 grammar, compare to~ , 수의사 (venetian)

, 누구, 언제, 어디,, 무슨, 어느어떤, 어떻게, 얼마나, 얼마 동안.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